본문 바로가기
EVENTS

스워셔공기청정기 신년할인 이벤트(~1/31), 10000원 할인 꼭 챙기세요!

by 스워셔 2022. 1. 11.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공공입니다 :)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신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겨울철만 되면 더욱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 이제 신년을 맞이하여 스워셔 공기청정기로 더욱 편하고 저렴하게 해결하세요 :)

이번 신년 할인 이벤트는 1/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스워셔 공기청정기를 첫 구매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서 네이버 로그인 후 구매하시어 10000원 할인을 꼭 챙겨주세요 💙

https://smartstore.naver.com/swasher/products/5666317154

 

스워셔(공기청정기) : 스워셔

[스워셔] 물을 이용한 필터없는 공기청정기 '스워셔'

smartstore.naver.com

※ 스워셔는 CJ대한통운 파업 지역의 경우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서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오후 2시 이전 주문 경우, 당일 출고 진행)

※이번 스워셔공기청정기 신년할인 이벤트는 기존 금액에서 10000원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스워셔를 구매하실 수 있는 이벤트로, 쿠폰 중복 할인이 가능합니다.

 

 

2022 CES 혁신상 수상으로 더욱 믿음이 가는 스워셔 공기청정기!

2022 CES 혁신상을 수상한 스워셔 공기청정기는 일반 공기청정기의 헤파필터 대신, 물 소용돌이 형상을 사용하여 단위 시간당 공기와 물의 접촉 면적을 극대화함으로써 소음저감, 저전력, 유해가스제거 능력을 갖추었고, 기존 교체식 필터 사용에 의한 자원 소모 및 쓰레기 발생, 환경오염의 악순환을 멈출 수 있다는 점에서 친환경성과 혁신성을 모두 인정받았습니다.

전력 소모량은 시간당 최대 9Wh 정도로 하루 24시간 제품을 계속 틀어놓아도 월 전기료가 450원 정도로 일반 공기청정기와 비교하여 3분의 1 정도의 수준으로 매우 저렴하고, 헤파필터를 사용하지 않아 먼지가 가득 찼을 경우 주 1회 정도 물만 교체하면 되기에 매우 간편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