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스워셔, 국립중앙과학관 ‘과학신기전’ 특별전 참가 "CES 2022 혁신상 수상 제품들이 한 곳에"

by 스워셔 2022. 4. 12.

#주식회사공공#스워셔 가 국립중앙과학관에서 개최하는 '과학신기전' 특별전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


과학신기전

'과학관과 혁신기업의 신기한 전시'

 

국립중앙과학관은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인 'CES 2022'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신기술 제품을 전시하는 '과학신기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과학신기전은 중앙과학관과 혁신기업이 공동으로 마련한 특별전으로, 다음달 1일까지 과학전시관에서 열린다.

 

과학의 달을 맞이하여, 내일(4월 12일)부터 5월 1일까지 대덕연구단지 내 국립중앙과학관을 찾으면 과학기술관 1층 쇼룸에서 특별 전시회 '과학신기전(과학관과 혁신기업의 신기한 전시)'에 참가한 스워셔를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친환경 공기청정기 스워셔는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헤파필터 대신에 물 소용돌이를 활용함으로써 필터 사용에 의한 자원 소모 및 환경오염을 개선할 수 있는 차세대 공기청정기로, 관람객 여러분들께서는 전시장에서 투명 소재로 제작된 공기청정기 내부에서 공기가 정화되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워셔 외에도,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인 'CES 2022'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신기술 혁신제품들을 함께 관람 및 체험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 외에도, 오직 와디즈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black&white 스워셔 앵콜펀딩이 진행중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스워셔 black & white 앵콜펀딩 바로가기▼▼▼

 

[누적 2.3억앵콜]단1원으로 필터교체?무한필터 소용돌이공기청정기,스워셔

공기 중 각종 먼지를 안전한 무한 사용 소용돌이로 씻어내세요 ! 하루 물 한 컵으로 당신의 공간을 색다르고 간편하게, 나와 지구를 위한 필터 없는 소용돌이 공기청정기 <스워셔>

www.wadiz.kr

앞으로도 저희 공공만의 친환경 혁신기술을 활용하여, 탄소배출 제로 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공기관리 솔루션을 제시하며 GREEN-AIR INNOVATION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